꿈해몽-집안과 관련된 꿈풀이

꿈은 무의식을 보여주는 세계라고 들 하지요. 어젯밤 꿈에 나온 집안과 관련된 꿈.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혹시 나에게 어떤 암시는 아니었을까요? 집안과 관련된 꿈풀이 알아보겠습니다.

 

집의 문과 창문을 꼭 닫고 있는 꿈 = 이는 당신의 친구가 위기에 처해 있는 꿈입니다. 주변의 친구들에게 연락하여 안부를 물어보세요.

 

 

 

화려한 집에서 사는 꿈 = 이는 아주 큰돈을 벌 꿈입니다. 좋은 꿈이므로 사업체의 운영이 잘되거나 생각지도 못한 돈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자기 사는 집이 무너지는 꿈 = 이 꿈은 사업이나 하는 일이 불경기에 들어서는 암시입니다. 경제적 어려움에 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자기가 아주 큰집에서 사는 꿈 = 이는 부유해지거나 사치해질 꿈입니다. 그동안의 지출 부분을 재점검하여 검소하게 살아야합니다.


꿈속에 하얀 집을 본 꿈 = 이는 도둑이 들어서 손해를 입힐 꿈입니다. 집안의 귀중품들을 다시 한 번 재점검하고 문단속을 철저히 해야 합니다.

 

 

아주 낡은 초가집이 불에 타는 꿈 = 이는 재산상 손실이 있을 꿈입니다. 주식이나 재테크를 하는 분들이라면 조심해야합니다.


부엌에서 일을 하는 꿈 = 무언가의 이득이 생길 꿈으로 좋은 꿈입니다.

 

 

방이 넓다고 생각했던 꿈 = 생활공간의 확장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업장을 큰 곳으로 옮기게 되거나 자신의 주도권이나 세력이 점점 막강해짐을 의미합니다.


안방 바닥이 푹 파여 있는 꿈 = 부부관계의 문제가 생길 꿈입니다. 그동안 자잘한 트러블이 있었던 부부라면 깊은 대화로 트러블을 미연에 방지해야합니다.

 

 

집을 파는 꿈 = 환경의 변화가 생길 꿈입니다. 이사를 가거나 직장을 옮기게 될 수 있으며 자신에게 유리해지는 상황이 다가올 것입니다.


 

자기 집이 공중에 붕 뜬 꿈 = 어떠한 일에 연루되어 조사를 받을 꿈입니다. 그동안 어떤 일에 연루되지 않았었는지 생각해보아야합니다.

 

 

 새집을 사거나 새로 짓는 꿈 = 그동안 갈망하던 소원이 성취될 때임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고생 끝에 낙이라는 말처럼 그동안 고생한 대가로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자기의 집이 부서져 있거나 무너지는 꿈 = 가족 중에 질병이 걸릴 사람이 생기거나 직장에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또한 금전적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기 집을 수리하는 꿈 = 위기의 극복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간 어려움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문제들이 해결되어 더 나은 환경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집안이 몹시 가난해지는 꿈 = 꿈과는 반대로 길몽입니다. 운세가 탁 트여서 밝은 미래가 보일 꿈입니다.


다시 집을 짓기 위해 집을 허무는 꿈 = 재정비나 경신할 일이 있게 될 꿈입니다. 예를 들면 직장인이 이 꿈을 꾸게 됐다면 직장을 옮길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집안과 관련된 꿈풀이를 알아봤는데요. 오늘하루 럭키한 일이 벌어질 지 기대해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