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목욕탕,화장실과 관련된 꿈풀이

어젯밤 꿈자리는 어떠셧나요? 목욕탕, 화장실과 관련된 꿈을 꾸셨는데 기분이 찝찝하시다구요? 그럼 그꿈 어떤 의미가 있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하천이나 우물에서 목욕을 한 꿈 = 어떤 단체를 통하거나 다른 곳에서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관심 있었던 사회단체나 소속으로 들어가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릇에 물을 떠 다 놓고 방에서 세수를 한 꿈 = 꿈에서 방은 현실에서 밀폐된 어떤 장소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이 장소에서 상사로부터 지시를 받거나 훈계를 듣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목욕탕에 들어가서 목욕을 하는 꿈 = 그동안 가지고 있던 불만이 해소되고 바라던 바를 이룰 수 있는 좋은 꿈입니다.

 

 

목욕탕의 냉탕에서 차가움을 느끼는 꿈 = 갈증이 심한 상태에서 잠이 들면 이러한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일어나 물 한잔 마신 후 하루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옷을 입은 채로 욕조에 들어간 꿈 = 뭔가를 해결하지 못해 찜찜하고 불안한 심리가 꿈으로 표현된 것입니다. 또한 그 일을 해결하라는 암시의 꿈일 수 있습니다. 찜찜한 일이 남아있다면 나서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는 사람과 같이 목욕탕에 들어간 꿈 = 꿈에서 나온 지인과의 관계를 돈독하게 만들고 싶다는 욕구를 의미하며 만약 그 상대가 이성이라면 사랑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나온 사람에게 말 한마디 더 걸면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목욕하면서 누군가의 등을 밀어준 꿈 = 누군가가 자기 일을 도와주어 해결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누군가의 도움을 기다리거나, 먼저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생각보다 쉽게 부탁을 들어줄 수 있을 것입니다.

 

목욕탕 물이 맑고 넘치는 꿈 = 기분이 좋아 일이 아주 잘 풀릴 꿈입니다. 

 

 

자신이 화장실로 숨은 꿈 = 크고 작고를 불문하고 자신이 어떤 부정을 저지를 수 있는 꿈입니다. 부정을 저지르지 않도록 주의하여야합니다

 

화장실에 사람이 숨는 꿈 = 부정을 저지르는 꿈으로 소변이 급한 꿈과 동일한 의미를 나타냅니다. 

 

 

화장실을 수리하거나 청소하는 꿈 = 집안 살림이 넉넉해지고 재물이 쌓여 돈 걱정하지 않는 상태가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 빠진 꿈 = 금전적으로 큰 이득이 생길 꿈입니다. 그러나 만약 꿈에서 화장실에 빠져 나오지 못하면 손해를 볼 꿈이기 때문에 금전적으로 어떤 문제가 없는지 살펴보아야합니다.


화장실 변기에 앉아 무언가를 생각하는 꿈 = 문제의 해답을 얻을 꿈입니다. 만약 어려움에 직면해 있더라도 지혜롭게 헤쳐 나갈 수 있다는 희망의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화장을 하는 꿈 = 소원이 이루어지거나 근심걱정이 사라지는 꿈입니다. 또한 직위의 상승도 의미하니 승진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꿈입니다.

 

 

자 궁금증이 해소되었나요? 혹시 좋은 일이 생길지 기대해봅시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