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목걸이,시계등 악세서리와 관련된 꿈풀이

오늘은 보석과 관련된 꿈풀이를 시작 해 보겠습니다.

 

보석이 박힌 목걸이를 하고 있는 꿈 = 애인이 생기거나 현재의 애인과 더 깊은 관계로 발전함을 의미합니다. 옆에 있는 애인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보세요. 또한 이 꿈은 뜻밖의 행운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고급스러운 팔찌를 하고 있는 꿈 = 좋은 우정이 지속되기도, 또한 애인과는 더욱더 사랑하는 사이가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즉 주변 지인들과 좋은 관계를 지속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귀걸이를 고르고 있는 꿈 = 지나친 자만심이 오히려 화를 부를 수 있는 꿈입니다. 주위의 시샘 때문에 해가 들어 올 꿈이므로 자만심을 줄여야하며, 애인과 다투게 되는 상황이 올 수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귀걸이를 선물 받는 꿈 = 원만한 대인관계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로인해 행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시계를 사는 꿈 = 현재의 방만한 생활 습관에 대한 경고의 꿈입니다. 사치한 생활을 버리고 검소한 소비습관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시계를 선물 받는 꿈 = 자기가 세운 계획대로 매사가 진행된다는 꿈입니다. 계획대로 실천하면 자신이 이루고자하는 것이 이뤄질 수 있을 것입니다. 

 

시계가 고장 나는 꿈 = 사업이나 일의 진전이 없이 정체되는 꿈입니다. 혹은 연인사이에 누군가가 병에 걸릴 꿈이므로 옆에 있는 연인의 건강상태에 관심을 가져야합니다. 


시계 줄이 끊어진 꿈 = 후원자나 연인과의 관계가 끊어져 헤어짐을 의미합니다.

 

 

 

반지를 줍거나 선물 받는 꿈 = 이 꿈은 사랑을 받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이성에게서 사랑을 받거나, 상사에게 신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강도에게 반지를 빼앗기는 꿈 = 싸움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가정의 화목이 깨지거나 연인사이에 다투거나 헤어질 수 있습니다.

 

반지를 잃어버리는 꿈 = 이 꿈에서 반지는 중요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중요하게 생각했던 사람을 잃거나 관계가 지속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애인사이에 서로 반지를 주는 꿈 = 사랑의 결실이 이루어 질 꿈입니다. 연인에게 프러포즈를 하기에 더없이 좋은 타이밍입니다. 


금반지를 엄지손가락에 끼는 꿈 = 엄지는 우두머리를 의미합니다. 즉 승진, 취업 합격이 기다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반지가 손가락마다 끼어있는 꿈 = 집안의 경사가 있고 형제자매에게 행운이 올 꿈입니다. 가까운 가족에게 좋은 일이 있는지 넌지시 물어보세요. 

 

 


 

 

클로버 등의 풀잎반지를 끼는 꿈 = 청순한 사랑을 의미하며 미래의 결혼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인이나 주변의 지인들을 잘 살펴보세요. 사랑이 다가오고 있을 수 있습니다.

 

쌍 가락지를 끼는 꿈 =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행운의 여신이 찾아올 꿈으로 좋은 꿈입니다.


금반지를 선물 받는 꿈 = 한마디로 길몽입니다. 하는 일마다 부귀가 따르고 경사가 생길 꿈입니다.

 

 

은반지를 선물 받는 꿈 = 확실한 약속의 증거로 우정이나 사랑이 오래 지속되는 꿈입니다. 소중하게 생각하는 관계가 큰 갈등 없이 지속될 것입니다.

 

금반지를 줍는 꿈 = 횡재수의 꿈입니다. 조만 간에 횡재할 행운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부모님으로부터 반지나 보석을 받는 꿈 = 조만 간에 사랑의 결실이 이루어져 결혼할 꿈입니다.

 

궁금증이 풀렸나요? 어제 꾼 그 꿈 나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지 한번 지켜보자구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