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밖,이사와 관련된 꿈풀이

집밖, 이사와 관련된 꿈풀이를 알아볼까요?

 

넓은 목장에서 한가로이 놀거나 가축을 돌보는 꿈 = 당신의 모든 일이 순풍에 돛을 단 것처럼 순조로울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한해의 시작으로 이 꿈을 꾸면 더없이 좋은 꿈으로 여겨집니다. 

 

굴뚝에서 연기가 활활 타는 꿈 = 이는 당신의 이름이 연기처럼 널리 퍼져 유명해짐을 의미하는 좋은 꿈입니다.

 

담을 넘어가는 꿈 = 사업이나 하는 일이 아주 순조롭게 풀릴 꿈으로 길몽입니다. 

 

 

 

강한 바람에 지붕이 날아간 꿈 = 가족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예를 들면 가족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재산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가족의 안부를 묻는 것이 좋습니다. 

 

지붕에 커다란 구멍이 뚫려 있는 꿈 = 가족 중에 건강의 문제가 생길 꿈입니다. 주변에서 그동안 몸의 이상이 있었던 사람에게 관심을 기울여야합니다.

 

자기 집 지붕에 올라가 있는 꿈 = 지붕이 올라간다는 것은 신분의 상승, 승진 등을 의미합니다. 
 

지붕에 나무나 풀이 난 것을 보는 꿈 = 사업이 유성하고 세상에 업적을 남긴다는 뜻의 꿈입니다. 태몽인 경우도 있어, 주변 지인들에게 알려도 좋습니다.

 

 

천장이 무너져 내린 꿈 = 집을 받치고 있는 천장이 무너졌다는 것은 흉몽을 의미합니다. 아는 사람의 죽음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천장에 거미줄이 어지럽게 얽혀있는 꿈 = 거미줄처럼 안 좋은 일들이 얽혀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때문에 생각할 거리가 생기거나 정리해야 할 일이 쌓이게 될 꿈이며.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천장에서 비가 새어 물이 떨어지는 꿈 = 뜻밖의 행운이 찾아와 집안 살림이 넉넉해지고 부유한 생활을 할 징조의 꿈입니다. 그동안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으신 분들이라면 이 꿈으로 인해 좋은 앞날이 기다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천장이 유난히 낮아 불편했던 꿈 = 마음속의 심각한 고민이 있거나 스트레스가 누적되어 있을 때 주로 꾸게 되는 꿈입니다. 고민거리와 스트레스를 풀만한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를 하는 꿈 = 새로운 일을 맡아서 일을 할 꿈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새로운 프로젝트나 업무에 투입될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여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사 전후에 집이 폭삭 주저앉는 꿈 = 꿈과는 다르게 커다란 행운이 찾아온다는 꿈입니다. 행운을 기대해보는 것도 하루의 좋은 시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사 짐 꾸리는 것을 보는 꿈 = 오래도록 해결되지 않던 일, 예를 들면 계약, 혼사 등이 쉽게 이루어짐을 의미합니다. 결혼을 계획하신 분들이라면 상견례를 잡아도 좋습니다.

 

이사 짐을 밖으로 내놓거나 차에 싣는 것을 구경하는 꿈 = 사업계획을 바꾸게 되거나 주변 환경을 새롭게 정리하게 되는 꿈입니다. 익숙했던 환경을 다시 되돌아보며 새로운 환경을 준비할 시기입니다.

 
이사한 집으로 이삿짐을 들여 놓는 꿈 = 다른 사람에게 부탁했던 일들이 이루어지고 사업이 활기를 띠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앞으로의 길이 열리게 됩니다.

 

 

 

이사한 집의 방을 일일이 살펴보는 꿈 = 새 식구가 될 사람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만약 시집이나 장가온 사람의 됨됨이를 살피거나 생김새 등에 많은 궁금증을 갖고 대하게 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사할 준비를 하려는 꿈 = 환경을 바꾸고자 하는 욕구가 반영된 꿈입니다. 직장을 옮길 마음이 생겨 곳곳에 부탁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이직자리를 알아보게 됩니다.


이사할 집이 부서진 것을 보는 꿈 = 평생 동안 만날 행운 중에서 제일 큰 행운을 잡게 되는 꿈입니다. 복권을 사 결과를 기대하거나 예상치 못한 행복한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삿짐이 산더미처럼 많이 쌓여 있는 꿈 = 사업자금을 대줄 사람이 나타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그만큼의 고민거리가 쌓일 수 있음을 의미하니 잘 고심하여 결정하여야합니다. 
 

두 집을 놓고 어느 집으로 이사를 할까 하고 망설였던 꿈 = 사업을 시작함에 있어 그 규모나 여러 문제들을 고민하게 되고 갈등을 가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신중한 결정으로 사업의 이모저모를 결정하여야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