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과 관련된 꿈풀이

용과 관련된 꿈풀이를 해보겠습니다.

 

자신이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 = 최고의 길몽입니다. 장래에 자신이 정치가나 지도자가 될 것이며 많은 노력을 필요로 하는 고시에 합격을 하거나 소원을 성취하여 세력을 얻게 되어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됩니다. 복권을 산분이라면 1등을 기대해보아도 좋을 듯합니다. 


용이 불을 토하여 갑작스럽게 자신의 등이 몹시 뜨겁게 느껴지는 꿈 = 당시에 높은 지위에 있는 협조자에 의해 출세하거나 사업이 융성해지게 되는 꿈입니다. 주변의 협조자가 될 만한 사람들을 찾아보세요.

 


 

불 난 집에서 용이 하늘로 오르는 것을 보는 꿈 = 자신이 이끌어가고 있던 사업이 융성해지거나 크게 성공하여 세상에 과시할 일이 생기는 꿈입니다. 


하늘로 올라가는 용의 꼬리를 잡았다가 놓치게 되는 꿈 = 협조자를 만나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 협조자를 만날 때 주위의 만류나 저해가 생길 수 있지만, 이를 뿌리치면 출세할 사람과 관계하게 되어 그 사람의 도움을 받게 되고 성공을 하게 된다는 꿈입니다.

 

용을 꼭 껴안는 꿈 = 그동안 자신에게 벅찬 일이라고 느꼈던 일을 순조로이 처리하게 되고 자신이 원하던 권리를 소유하고 도움을 주고받을 수 있는 훌륭한 사람과 결합하게 되어 성공하게 되는 꿈입니다. 즉 그동안 어려움을 느꼈던 일이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임산부가 방안에서 헤매는 용을 본 꿈 = 태어날 아이에 관련된 꿈입니다. 태어날 아이가 어릴 때에는 크게 성공하지만 결국 큰 뜻을 이루지 못하고 중도에서 실패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신과 가까이 있던 다른 물체가 용으로 변하는 꿈 = 자신이 추진 중인 작품이나 일, 사업 등이 크게 성취되어 재물을 모으게 되고 지위가 상승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 꿈을 꾸게 되면 일신이 부귀해집니다.


용이 자신이 살고 있는 대문으로 들어오는 꿈 = 집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귀인이 집에 찾아오거나 관청에 취직하여 성공을 하게 되는 꿈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습니다.

 

 

 

덤벼드는 용을 칼이나 총으로 죽이는 꿈 = 그 동안 자신을 괴롭히던 장애물을 제거하고 바라던 대업을 완수하게 되어 많은 재물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어려운 일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으셨던 분들이 이 꿈을 꾸셨다면 이제 한시름 놓아도 될 타이밍입니다. 


용과의 싸움에서 용을 해치거나 붙잡아 꼼짝 못하게 하는 꿈 = 자기 성장을 위해 노력하거나 생각하고 있던 벅찬 과업을 성취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는 꿈입니다. 


용이 사람을 물어 죽이는 것을 보는 꿈 = 어떠한 강대세력에 의해서 자신이 추진하던 일이 성취가 되어 주위에 있는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두터운 신용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바다에서 용이 하늘로 오르는 것을 보는 꿈 = 예상하지 못했던 일이 일어나 넓은 사회기반이 생기게 되어 큰 어려움 없이 성공하게 될 수 있게 됨을 예견합니다. 좋은 길몽 중 하나입니다. 


두 마리의 용이 마주 보고 있다가 차츰 접근해 오는 꿈 = 어떤 일에 관하여 서로 의견을 달리하여 라이벌 관계에 놓이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 동안 다른 이와 갈등이 생겼다면 이로 인해 갈등이 깊어질 수 있습니다.

 

용이 공중에서 떨어지는 것을 보는 꿈 = 꿈에서 용은 좋은 의미이기 때문에 용이 떨어진다는 것은 좋지 않은 꿈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길몽으로도 흉몽으로도 해석될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지위가 떨어지고 권세를 잃게 되거나 자신에게 벅찬 일이 성취된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용을 타고 산으로 들어가는 꿈 = 학생인 경우 학업에서 크게 성적인 오르거나, 사업을 운영하는 경우 사업이 잘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관직에 오르게 되어 자신이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땅에 살고 있는 용을 본 꿈 =  자신의 업적에 벅찬 일이 생김을 상징합니다.

 

적룡과 흑룡이 서로 몸을 뒤틀며 하늘로 오르는 꿈 = 태몽이며 태어날 아이가 장차 문과 무를 겸한 훌륭한 인물이 됨을 의미합니다. 또는 남자 여자가 결합을 하게 되어 혼사가 있음을 예시한 꿈이기도 합니다.

 


 

 

물속에서 잠자는 용을 보는 꿈 = 금은보화 같은 귀한 물건을 가지게 되거나 보류되어 있는 업무에 속하는 것, 그리고 어떤 프로젝트나 작품에 관련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우물가의 나무 뒤에 서서용이 우물에 들어간 것을 보는 꿈 =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감옥에 들어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자신이 추진 중이던 일이나 작품 등이 채택되는 꿈이기도 합니다. 


눈앞에 있던 용이 날아가서 시야에서 완전히 사라져 버리는 꿈 = 자신을 옆에서 보살펴 주던 협조자, 권세, 명예, 일 등이 한때 세상에 알려져 명성을 떨치게 되지만 차츰 사라져 감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또한 권력자가 사라지고 자신이 주도권을 가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되는 꿈입니다.

 

용과 싸우는 꿈을 꾸다가 잠을 깨는 꿈 = 자신에게 벅찬 과업을 진행 시키는 데 있어서 많은 노력이 필요하여 어려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정치가 인 경우 정권 또는 당권투쟁이 치열해져 어려운 상황을 체험하게 될 수 있으니 언행에 있어 조심해야합니다

 

용이 뱀, 호랑이, 여성 등으로 변하여 싸움을 걸어와 싸우게 되는 꿈 = 명예를 잃게 되거나 큰 사업을 일으키고 성취하는데 어려운 고비를 여러 번 겪고 고통을 당함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고통을 겪은 다음에서야 비로소 자신이 바라던 일이 성취될 것을 예시합니다. 수험생 등에게 부합되는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용이 구름 속에서 큰소리를 내고 그 소리를 듣는 꿈 = 자신의 사업에 크게 성공하여 사람들이 놀랄 만한 일을 하게 되어 세상에 이름 떨치게 되는 꿈입니다. 준비하고 있던 일이 있다면 기대해보아도 좋습니다.

 


 

 

꿈에서 용의 문장이나 조각이 보이는 꿈 = 저명인사에 관련이 있거나 위인에 관한 기사를 읽거나, 희귀한 물건이나 서적 등을 대하게 되어 자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변의 책이나 글귀를 유심히 찾아보세요.

 

용이 공중을 날아다니며 울거나 말을 하는 꿈 = 세상에 명성을 떨쳐 소문낼 일이나 업적 등이 생기게 되고, 용이 사람과 동일시될 때에는 그 사람 또는 해당되는 무리들에게 불이익이 생기고 억압당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합니다.

 

용꿈에 대한 궁금증이 풀어지셨나요? 오늘도 즐거운일 있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