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예정화 나이차 뛰어넘는 매력 포인트는??
- 오늘의 최신뉴스
- 2016. 12. 7.
세상에는 커플의 조합 중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사람들이 의외로 커플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평소 좋아하던 채국희와 오달수의 커플 선언에 뒤이어 또다시 전혀 어울리지 않는 커플의 탄생이 뒤따랐는데요! 두둥! 바로 예정화와 마동석입니다. 이 둘은 앞의 커플보다 더 부조화스러운 커플 같았는데 생각보다도 잘 어울리는 모양입니다.
벌써 둘이 만난지 3개월 째라고 하니, 나이차이가 무색한 애기 커플이 탄생했군요! 아무튼 무사히 만나서 데이트도 하고, 주위의 축복을 받는 만큼 하루속히 결혼에 무사히 골인했으면 하는 마음이 큽니다. 무려 17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니 누리꾼들의 마음도 심쿵해지고 있는 오늘입니다.
예정화는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레칭 코치 출신인데 얼굴도 이쁘고 몸매가 착하다고 해야 하나? 뭐 그렇습니다. 마동석은 미국 국적에 컬럼비아 주립 대학교를 졸업했고 헬스 트레이너 출신이라 운동을 통해서 가까워졌다고 하니, 운동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친해졌다는 둘의 이야기를 읽으면서 운동으로도 커플이 인정 되는구나 싶어서 내내 기쁘더라구요!
마동석의 매력이 무엇이냐고 묻는데 예정화는 사랑스럽고 똑똑하다면서 무한 애정을 드러냈고, 특히 서로를 부르는 호칭으로 '애기' 라고 밝혀 방송 출연진들의 환호를 받았다고 합니다. 방송 프로그램도 밝혀드려야 할 것 같아 여기에 적습니다. tvN '예능 인력소' 라는 프로그램인데, 이 둘의 나이 차이가 무려 17살이라고 합니다.
둘 다 워낙 운동을 좋아해서 무슨 운동이 좋은지, 어떻게 운동하는지 등 운동에 대해 서로 물어보고 가르쳐주고 하면서 가까워졌다고 말했습니다. "사귀자는 말은 딱히 없었고, 우리 나이대는 보통 사귀자고 고백을 하는데 오빠 나이대에는 자연스럽게 되는 것 같다. 손을 잡으면서 발전했다." 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운동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런 고백이 의외로 통하는 모양입니다. 저는 별로 딱히 운동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이렇게 고백하는 것이 별로 내키지 않는데 건강도 지키고 고백도 하고 뭐 좋네요! 둘 다 운동을 좋아하는 커플이니, 이렇게 고백해도 곧바로 커플이 될 수 있다는 사실이 놀랍기만 합니다.
서로 애기라고 불러주다니, 참 훈훈하고 밝은 커플이라는 생각도 들고, 아무튼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커플이 또 탄생하는 순간입니다. 의외의 조합이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 어쨌든 둘이 아름답게 맺어지면 되는 것이 아닌가 모르겠습니다. 저는 이 둘의 조합을 적극 응원하고 있습니다. 둘이 아름답게 잘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