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 과거 이서진과의 결별 사유는?

 

지난 4일, 배우 김정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남편의 얼굴은 스티커로 살짝 가린 상태였지만 매우 행복해 보이는 모습이었는데요. 김정은은 지난해 4월 결혼식을 올렸죠.

 

김정은 남편은 재미교포에 펀드매니저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정은과는 동갑내기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연애 한 달 만에 결혼하자는 말이 나왔다는데 그때는 김정은이 준비가 되어있지 않아서 바로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후, 김정은은 남편이 결혼 전에 아버지 산소에 인사를 가자고 해서 갔다가 거기서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하네요. 남편은 아버지 산소 앞에서 반지를 내밀며 프러포즈를 했다죠. 당시 김정은은 매우 감동해 눈물을 흘렸다고 합니다.

 

김정은은 결혼식 사진을 공개하기는 했지만 남편의 얼굴은 비공개였습니다. 김정은의 결혼이 알려지며 김정은 남편이 재혼인 것 역시 말이 나왔는데요.

 

이에 김정은의 소속사에서는 김정은의 남편이 2009년 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혼사유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전부인과의 사이에 딸이 한명 있다고 합니다.

 

 

김정은은 이서진과의 공개연애로 한 차례 화제가 되었던 적도 있죠.

 

이서진의 아버지는 금융금고 대표 고 이재응 씨고 김정은은 외삼촌이 이수건설 회장인 만큼 양쪽 다 재력가 집안인데요.

 

만큼 세기의 만남이었기에 두 사람이 결혼까지 하기를 바랐던 팬들도 많았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안타깝게도 성격차이로 결별하였죠. 김정은은 결별이유에 대해 언급하지는 않았지만 끝까지 노력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서진의 최측근은 두 사람의 이별에 대해 이서진이 해외에 잠깐 나가있겠다는 문자 한 통을 보내고 그대로 나갔고, 김정은이 이를 이별로 받아들였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또 다른 결별사유로는 집안 간의 입장차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김정은이 웨딩마치를 올리면서 이제 김정은과 이서진도 옛일이 되었네요. 지금의 남편을 만나 행복하게 지내고 있는 김정은이 앞으로 더욱 행복해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김정은은 얼마 전 박신양과의 인연으로 SBS 내 방을 여행하는 낯선 이를 위한 안내서, 내방안내서에 출연하기도 했죠.

 

 

 

오는 12일 미운우리새끼에도 스페셜MC로 나온다고 합니다.

 

김정은은 한밤의 TV연예, 김정은의 초콜릿 등을 안정적으로 진행해온 베테랑이니만큼 미운우리새끼의 어머니들과 아주 소탈하게 이야기를 나눌 것 같습니다. 예능에서 오랜만에 보는 김정은을 놓치지 말아야겠네요.

 

페이스북에서 더욱 많은 최신 뉴스를 검색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