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한해수입 120억원, 놀라운 재산규모 어느정도일까?

 

이번주 나혼자산다에 빅뱅 태양의 나홀로 라이프가 공개될 것이 예견되면서 벌써부터 태양의 재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만 가고 있습니다. 특히 미국투어와 음반수입을 통해 100억 이상의 수입을 올렸으며 국내에서도 탑급 가수로 성장한 만큼, 태양의 집에 대한 궁금증이 많은 것이 사실인데요.

 

얼마전 대마초로 입건되긴 했으나, 고가의 미술품을 구입해 소장할만큼 많은 재력을 가진것으로 알려진 빅뱅의 탑인만큼, 같은 그룹의 멤버인 태양도 못지않은 재력의 소유자일 것으로 평가한 것입니다. 때문에 오늘은 먼저 태양의 재산등을 알아볼텐데요. 과연 태양, 얼마나 벌었고 얼마나 소유하고 있을까요?

 

 

[빅뱅의 한 해 수입만 120억원, 태양의 재산규모도 이정도?]


빅뱅은 루저, 뱅뱅뱅이라는 음원 수익과 함께 월드투어를 진행했던 2015년에는 한해만 무려 120억원이라는 수익을 얻어냈습니다. 이 중 음원과 음반 수익은 기획사가 3, 가수가 7을 가져가는 것으로 알려져있는데요. 또한 CF나 개인활동은 90~100%의 수익을 아티스트에게 정산하는 만큼 한 멤버당 가져가는 수익이 상당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태양은 2015년 당시 약 120억원 정도일것이라고 추정하기도 했는데요. 한남동의 77억원 정도의 빌딩을 소유하고 있으며 임대수입으로 월 3000만원을 얻고 있습니다. 또한 한남동의 유엔빌리지의 한 빌라를 42억으로 현금 매입하였으며 YG의 주식을 약 3억원어치, 그리고 삼성물산의 주식을 8억 4천원어치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태양이 소유한 값비싼 제품들]


이정도의 부를 갖추고 있는 태양이라면, 어느 종류의 차를 소유하고 있는지 궁금해집니다. 한때 렉서스의 홍보모델을 맡았던 만큼 약 1억원대의 렉서스 차량을 소유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인피니티 G25 등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나혼자산다에서 얼핏 비춘 TV 가격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약 3천만원 이상의 제품으로 TV마저도 고가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처럼 넘사벽의 재산을 보유한 태양, 이번 나혼자산다를 통해 집안 곳곳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빅뱅의 태양인 만큼 어떠한 모습으로 나혼자 라이프를 살고 있을지 궁금해지는 순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