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과 관련된 꿈풀이

불길한 꿈을 꾸었다구요? 꿈은 반대란 말도 있으니 어떤의미였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자신이 큰 병에 걸려서 수술을 받다가 병원에서 죽는 꿈 = 집을 사고 팔 일이 생기거나, 결혼이 성사됨, 사업을 시작하게 되거나 진행 중인 작업이 완성됨을 의미하는 복합적인 꿈입니다.

 

꿈에서 자기가 죽어서 영혼이 된 꿈 = 머릿속으로 계획하고 추진하던 사업이 번창하고 많은 돈을 벌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알 수 없는 사람으로부터 총탄, 칼, 몽둥이 등에 의해서 죽임을 당하는 꿈 = 자신에게 어려움이 닥침을 의미하거나 남에 의해 자신의 일이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에서 아무 이유도 없이 죽게 되는 꿈 = 사업을 위하여 어느 기관이나 사업장에 업무를 위탁하였을 때 그 일이 노력하지 않고 쉽게 성취됨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사업상 중요한 업무임에도 막혀있는 문제가 있을 때 생각보다 쉽게 일이 해결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람이나 동물을 우연히 죽이게 되는 꿈 = 시간과 경제적으로 자신에게는 벅찼던 일이 이루어지고 꼭 성사되어야 할 일이 다소 쉽게 이루어짐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그동안 골칫거리였던 문제가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부모가 죽어서 통곡하며 슬퍼하는 꿈 = 정신적이거나 물질적인 어떤 것을 받게 되고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던 작품, 사업, 일 등이 성취가 되는 꿈입니다. 정신적인 것은 사람에 따라 다를 수 있지만 진행 중인 일이 성취되었을 때 느끼는 기쁨, 성취감 등이 있을 수 있겠습니다.


 

갑자기 자신이 알고 있는 사람이 죽는 꿈 = 예기치 않은 일이 이루어지거나 확인되지 않은 일이 조만간 성사되어 직간접적으로 많은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습니다.


친한 사람이 죽었다는 통보와 함께 유품을 보내오는 꿈 = 어떤 사람의 성공 소식이나 오랫동안 누군가 집필하던 책이 완성되어 전달받게 되는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오랜 노력 끝에 이룬 결과에 대한 소식이 기다리고 있을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죽었다는 부고를 받는 꿈 = 어려운 학교의 입학 통지서, 합격 통지서 등을 받거나 꿈에서 나타내는 상징 그대로 지인의 부고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어떠한 통지를 받는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적, 동지, 애인, 아내와 자식 등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을 무자비하게 죽이고 통쾌한 느낌을 받는 꿈 = 자신이 꿈에서 죽였던 사람이 현실에서는 하고자 하는 일마다 잘 풀리게 될 것입니다. 또한 자신에게 발생한 어려운 일이 통쾌하게 처리되는 일을 겪을 수도 있습니다.

 
자신과 가까운 사람이나 동물을 죽이고 양심의 가책을 받아 두렵거나 불안한 느낌을 받는 꿈 = 직장이나 학교에서 어떤 일을 성취하더라도 뒤처리를 제대로 하지 못해 다른 사람들로부터 불신을 받게 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어떠한 일을 하든지 마지막 마무리에 신경을 써야하며 자신의 역량을 벗어났다면, 주변인들에게 도움을 청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갑자기 자기를 해치려는 적을 자신이 죽이는 꿈 = 일에 있어서 방해물을 처리하여 순조롭게 해결됨을 의미합니다. 힘든 일을 무난히 성취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이 알 지 못하는 무고한 사람을 죽이는 꿈 = 심적 갈등을 느꼈던 부담스러운 어떤 일에 대해서 아무런 불만 없이 용이하게 일을 처리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일처리의 마무리도 깔끔히 정리됩니다. 


싸움을 하고 있는 장소에서 한 칼에 두 사람이 동시에 죽는 꿈 = 하나의 방법으로 두 가지의 일을 동시에 처리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쟁 중 적병 중에 한 사람도 죽이지 못하고 헤매어 다니는 꿈 = 사업과 관련하여 일처리가 순조롭게 진행되다 한 가지 일이 난관에 부딪히게 되어 갑작스럽게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게 됨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순조롭게 진행된다 하더라도 불시의 문제 상황을 대비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사납고 큰 동물이 갑자기 자신에게 달려드는 것을 한 번에 죽이는 꿈 = 속을 썩이던 과제나 사건 등이 통쾌하게 말끔히 처리하게 되는 꿈입니다. 혹은 임산부인 경우, 태몽으로 풀이될 수 있는데 꿈에서 나온 동물이 태아를 상징하며 이는 유산하거나 태어나서 중도에 요절하게 됨을 이르는 말이니 병원 검진이 필요할 수 있겠습니다. 


어떤 사람이 얼굴을 알 수 없는 누구를 죽이는 것을 보게 되는 꿈 = 타인과 직간접적으로 연결된 어떤 일이 성취됨을 의미합니다. 


경찰이 되거나 형사가 되어 살인자를 찾아다니는 꿈 = 자기 일을 성사시켜 준 협조기관을 방문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거나 성취된 일과 관련되어 거래처에 인사를 다니는 등 여러 곳을 다니며 인사치례를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사람을 죽인 후 정당방위를 주장하는 꿈 = 계획하고 있는 어떤 목표를 달성하게 되지만 주위 사람들로부터 성과를 인정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주위로부터 신뢰를 쌓는 것이 먼저입니다.


자기가 사형수가 되어 경찰에 쫓겨 다니면서 긴급한 상황이 되는 꿈 = 국가적인 어떤 사건의 주모자가 될 수 있는 꿈입니다. 그 일을 계속 처리하려 하지만 수사 당국에서 객관적이고 확실한 판정을 얻지 못해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이니 사건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갇혀있는 사형수이며 그 안에서 만난 사람을 죽이는 꿈 = 자신이 판매하는 제품이 합격 심사가 필요할 때, 그 심사자리에 아는 사람을 배치할 수 있는 힘이 생기는 것처럼 중요한 자리에 사람을 심을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상대방을 죽였는데 죽지 않고 되살아나서 도망가는 자신을 계속 쫓아오는 꿈 = 이전에 끝낸 일이 완전히 이루어지지 않아 정신적으로 고통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기가 운전하고 있는 차가 사람을 치여 죽이는 꿈 = 자기 사업체나 직장에서 협조자의 도움이나 과학적인 방법으로 일을 성사시키게 됨을 나타내고, 많은 기여를 하게 되어 공로를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기가 남에게 억울하게 죽음을 당하는 꿈 = 자기가 추진 중이던 일이나 사업이 남의 손으로 넘어가 타인의 힘과 재력으로 성사되게 됩니다. 즉 내가 진행 중이었던 일이 남에게 넘어가 더 잘되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자기가 죽었는데 또 하나의 자기가 자기 시체를 덤덤히 내려다보고 있는 꿈 = 마음 깊이 가지고 있던 소원, 일이 이루어지고 작업 중이었던 예술품이 마무리가 되는 꿈입니다. 


자신이 꿈에서 자살하는 꿈 = 지금까지 하고 있던 일을 그만두고 새로운 일에 착수하여 성공하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보다 많은 재물을 모으게 되며 신분, 직위가 상승되며 사업체나 집 등이 새로워지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이 꿈에서 독약을 먹고 자살하는 꿈 = 모르고 있던 분야에서 과학적인 방법이나 사상적인 면에서 영향을 받아 추진하던 일이 성공하게 됨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위험한 처지에 놓인 사람을 살려주는 꿈 = 실제로 현실에서 그와 같은 일이 생김을 예견하는 꿈입니다. 즉, 구원의 손길을 뻗치게 되거나 그렇지 않으면 상대방이나 주위 사람들에게 고통을 안겨 줄 어떤 사건이 생기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죽음 직전에서 살려 달라고 애원하는 적을 살려주는 꿈 = 자기에게 몸과 마음으로 해를 끼친 사람을 용서하거나 자신의 잘못에 대해서 다른 사람과 연대책임을 지는 상황이 올 수 있습니다.

 

사람, 짐승, 곤충 등의 자연의 생명체를 죽이는 꿈 = 흐지부지하던 어떤 일이 완전히 성취되어 마음의 고통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동안 열심히 노력하며 참아왔던 인내의 시간에 대한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죽음에 관한 꿈풀이를 알아봤는데요 오늘도 행운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