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병진이 결혼을 못하는 안타까운 이유

 

한때 인기 정상에 있었으며, 자신의 이름으로 쇼를 하기도했던 개그맨 주병진,

 

이 후 사업까지 성공하는 등 그야말로 손만대면 성공하며 승승장구 하던 그는 각종 구설수에 휘말리며 이미지를 크게 실추 하게 됩니다.

 

또한 잘나가던 사업까지 접게 되며 아직까지 혼자 살고 있는데요.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었던 걸까요?

 

 

 

주병진 화려한 데뷔

 

가수의 꿈을 갖고 살던 주병진은 가수콘테스트에 참가하게 됩니다.

 

하지만 너무 긴장한 나머지 가사를 잊어버리게 되는데요

 

주병진은 쭈뼛하기보단 이왕 올라온 무대를 즐기자는 심산으로 생각나는대로 재밋는얘기를 하였다고 합니다.

 

에 심사를 보던 이종환은 그의 가능성을 보고 캐스팅 했다고 하죠.

 

이렇게 연예계에 발을 들인 주병진은 각종프로그램 MC를 맡으며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당시 개그스타일과는 다른 스탠드업 코미디를 선보여 젠틀한 이미지를 놓치지 않았지요. 그를 두고 개그개의 신사라 불리기도 했습니다.

 

그의 인기는 식을 줄 몰랐고 자신의 이름을 내세운 주병진쇼의 진행을 맡는등 그야말로 전성시대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돌연 은퇴선언을 하게 됩니다.

 

 

주병진 사업에 손을 대다

 

주병진이 은퇴를 하게 된 이유는 정확히 밝혀지진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후 곧바로 속옷 사업에 뛰어드는데요 바로 좋은사람들 이라는 속옷 사업이었습니다.

 

좋은사람들은 보디가드라는 대표 브랜드를 내세워 큰 히트를 치게 됩니다.

 

마케팅또한 개그맨 출신답게 신선했는데요. 자신이 직접 모델이 되어 내의만 입은채 출연하거나 올누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바로 부하직원을 돌사진이었습니다.

 

이때문에 큰 파장을 일으키기도 했죠.

 

이후 코스닥에 상장하며 승승장구 했고 매출1600억원까지 달성했으나, 2008년 경영권을 매각하며 주병진은 좋은사람들과 작별을 하였습니다.

 

 

 

주병진 꽃뱀에게 물리다

 

실패란 없던 그는 대마초밀반입, 필리핀원정도박. 음주운전등 사건사고로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게 됩니다.

 

하지만 결정적으로 방송에서 볼 수 없게 된 것은 주병진성폭행사건이라는 꼬리표때문이었지요.


당시 자신을 여대생이라고 밝힌 여성은 주병진의 벤츠차량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데요.

 

그 과정에서 주병진의 체액은 확인되지 않았으나, 폭행을 당했다며 상처를 증거로 제출하기도 했습니다.

 

증거가 인정되어 주병진은 징역 2년6개월에 집행유예4년을 선고 받게 됩니다.

 

 

이후 밝혀진 사실은 충격그자체인데요.

 

주병진은 무마하고 싶은 마음에 합의금1억원을 주게 되었고, 합의금 분배가 생각대로 이루어지지않자 증인은 상처는 자신이 낸것이라고 주장을 하면서 상황이 역전되게 됬습니다.

 

또한 고소인은 여대생이 아닌 룸사롱에서 일하고 있었으며, 그녀의 여동생이 비슷한 사건을 일으켰고 그과정에서 돈을 요구 했다는 사실까지 드러나면서 코너에 몰렸고 조사결과 무고죄로 징역 6월을 선고받고 끝내 미국으로 도주를 하게 됩니다.

 

2년간의 법정공방끝에 주병진은 드디어 무죄판결을 받게 됩니다.

 

 

주병진 결혼 안하는 이유?

 

주병진은 당시 미혼이었습니다. 사실 큰 합의하의 성관계가 큰 문제가 되진않죠.

 

하지만 지독한 꽃뱀에게 시달린 그는 더이상 여자를 신뢰하지 않게 된 것 같습니다.

 

그는 아직도 미혼이지요. 200평 팬트하우스에서 사는 그의 집은 화려하기 그지않는데요.

 

혹시생길지 모르는 미래의 아내를 위해 준비해놓은 공간들을 보며 앞으로 좋은 인연을 만날수도있겠다는생각이 들었습니다. 

 

주병진은 1959년생으로 올해나이 59세입니다. 굴곡진인생을 살았지만 이제는 좋은 인연 만나 편하게 살기를 바래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