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쌔신 크리드 티저 개봉, 게임 영화화의 좋은 예가 되길
- 오늘의 최신뉴스
- 2016. 11. 30.
최근에 본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Warcraft: The Beginning, 2016 을 보고 나서, 예전에 즐기던 게임 와우가 다시 생각나 한번 접속을 해봤을 정도로 그여운은 강렬했습니다. 그만큼 게임의 영화화는 최근 핫한 트렌드이자, 게임 매체의 올바른 확장화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폭망하는 영화도 많지만..;;
그런 의미에서 게임 어쎄신 크리드 Assassin's Creed 를 한번이라도 플레이 해보신 분이라면 꼭 봐야 할 영화가 나왔습니다. 제목이 곧 제목! 영화화된 어쎄신 크리드의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되자마자 미국을 비롯한 게이머 커뮤니티에서도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일단 스토리는, 암살단과 템플 기사단을 중심으로 과거와 미래를 넘나드는 내용이라고 하는데요, 독특한 점은 게임에와는 다르게 영화에서는 15세기 게임상 주인공의 후예인 21세기의 주인공 유전자 속 기억을 찾아주는 최첨단 기술을 통해, 15세기로 돌아간다는 설정입니다. 마치 메트릭스와도 비슷하네요. 다른 점이라면 체험하게 되는 육체가 암살단의 일원이자 자신의 조상이라는 점이겠네요.
살짝 보여준 액션신에서도 엄청난 포스가 ㄷㄷ
.
이 호리호리한 복장 안에 얼마나 많은 무기가 숨어있는건지;;;
이거이거 개봉일을 기다릴 수 없겠는데요, 아직 정확한 개봉일은 아니지만 2017년 1월 중순으로 잡혀있습니다. 약 두달간의 기간동안 엄청난 홍보가 예상됩니다만, 많은 겜덕분들이 영화관에서 강제 정모를 하게 될지 모르겠네요.ㅋㅋ 저 또한 어쌔신크리드를 즐기던 1인으로서 꼭 봐야 할 영화로 찍어놨습니다. 부디 월드오브워크레프트 정도의 퀄리티만 되더라도 땡큐!!라고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