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훈 잘나가던 그의 결혼 하지 못한 이유

 

국민가수라는 칭호를 받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가수는 바로 신승훈입니다.

 

52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동안이기도 하지만 그 나이만큼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명가수이기도 한데요. 90년에 데뷔해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신승훈. 오늘은 그의 이야기를 들어보려 합니다.

 

 

 

[미소 속에 비친 그대, 신승훈]


신승훈을 말하려면 그의 기록부터 알아봐야하지 않을까요? 90년대를 대표하는 가수이자, 국민가수라는 호칭이 가장 먼저 붙었으며 90년대에 1위를 가장 많이 한 가수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국민가수 외에도 발라드의 황제라는 수식어도 있으며 7연속 밀리언셀러를 기록하기도 했는데요. 1집 미소속에 비친 그대에서부터 10집까지 하나도 빠짐없이 골든디스크를 수상한 역대 최고의 가수이기도 합니다.

 

 

 

그의 히트곡은 '이게 신승훈 노래였어?'라고 말할 정도로 주변에서 익히 들어 알고 있는 노래들입니다.

 

I Believe, 널 사랑하니까, 오랜 이별뒤에, 날 울리지마, 가을빛 추억, 엄마야 등 셀수없는 유명곡들이 모두 신승훈의 곡인데요. 이만큼 히트곡이 많은 신승훈이기에 그의 저작권료가 궁금해지기 시작합니다.


지금까지도 가장 저작권료가 많은 곡은 '보이지 않는 사랑'으로 당시 14주 연속 1위를 차지해 기네스의 기록에도 올랐다고 합니다.

 

특히 신승훈은 신사동의 약 100억원대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기때문에 저작권료 또한 몇백억 이상이었을 것으로 추산하고 있습니다.

 

 

 

[신승훈과 결혼]


하지만 이렇게 완벽해보이는 신승훈은 왜 아직도 결혼을 하지 않았을까요?

 

이 이유를 두고 예전의 연인을 못잊어서라는 이유와 아직 정말 사랑하는 사람을 못만나서라는 추측이 많았습니다.

 

이승철이 한 방송에서 신승훈이 결혼하지 않는 이유는 팬들이 상처받을까봐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유가 무엇이든, 현재 50대인 신승훈에게 결혼은 큰 목표가 아닌듯 보입니다.

 

 

[90년대의 라이벌 김건모와 신승훈]


신승훈 하면 따라오는 이름, 김건모도 있습니다.

 

90년대에는 신승훈 뿐 아니라 대단한 기록을 세웠던 김건모도 있었기 때문인데요. 이 둘은 김창환을 통해 데뷔하기도 했으며 함께 김창환 사단을 만들어 성공신화를 쓰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라이벌이라는 구도각 생긴것은 아무래도 대단한 기록을 서로 깨기 바빴기 때문인데요. 신승훈이 단일곡을 16주 1위라는 기록을 세우자 김건모는 3집 잘못된 만남으로 단일앨범으로는 최고인 330만장 판매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하지만 이 둘은 아직도 좋은 사이를 이어가고 있는 듯 한데요. 현재 신승훈은 27일 다시한번 겨울의 느낌을 담은 노래를 발표한다고 합니다.

 

아직도 꾸준히 자신만의 감성을 노래로 표현하며 살고 있는 신승훈. 그의 목소리가 그리워지는 겨울이 왔기 때문일까요? 앞으로도 신승훈의 기록이 끊임없이 세워지길 바라봅니다.

 

페이스북 좋아요는 최고의 응원이 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