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르코 안시현과 이혼 후 비난받는 이유는?

 

한국계 아르헨티나인으로 한국에서 모델활동을 하며 방송활동을 병행했던 방송인 마르코를 기억하시나요? 제 기억의 마르코는 우결에서 손담비와 가상결혼을 했던 모습인데요. 건장한 체격에 서글서글한 인상으로 좋은 모습을 남겼던 마르코는 돌연 폭행시비와 함께 모습을 감췄다 골프선수 안시현과 결혼하며 방송에서는 더 볼 수 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그의 이름이 다시 떠오른 것은 폭행시비 사건의 주인공이었던 배정남으로부터였는데요. "식당하고 계시던데, 시간이 나면 찾아뵙겠습니다."라며 라디오스타에서 폭행사건의 전말을 밝힌 배정남. 또한 비디오스타에 마르코의 출연소식이 알려지면서 그동안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우리의 기억속에 숨어있던 마르코라는 이름을 다시한번 꺼내보려 합니다.

 

 

[마르코 배정남, 정말 싸웠나?]


일명 '배정남 마르코 현피 영상'은 단번에 실검 1위로 올라섰습니다. 클럽에서 보이는 어두컴컴한 공간에서 누군가가 싸우고 있는 이 영상의 주인공이 방송인 마르코와 모델 배정남으로 알려지게 되면서 이 둘에 관한 카더라 이야기가 무수히 퍼져나가게 됩니다. 이 때문에 이 둘의 폭력성에 대한 이야기가 퍼지면서 배정남도, 마르코도 방송가에서는 볼 수 없는 얼굴이 되었는데요.

 

 

 

한참이 지나고 나서야 방송에서 해명을 하는 배정남의 말에 의하면, 클럽에 동석했던 마르코의 지인이 시비를 걸며 배정남에게 폭행을 했고 바로 관계자들이 가해자를 불러 사과를 시키고 끝났다고 합니다. 그러나 자신이 아닌 영상이 마치 마르코와 배정남이 싸우는 것처럼 둔갑이 되어 퍼졌다고 하는데요. 마르코에게 해가 갈까 어떠한 해명도 하지 않은채, 모델일도 그만두고 살아갔다고 합니다. 이렇게 실제 내용을 보면 이 둘의 잘못은 없는데, 무엇때문에 일도 그만두고 살아갔는지 참 의아하기도 합니다.

 

 

[마르코 안시현과의 결혼과 이혼, 그리고 그 후]


하지만 마르코가 다혈질인 성격은 맞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모델활동시 버릇없는 후배를 혼내준 일화나 방송에서도 다혈질 캐릭터로 나왔는데요. 그런 그의 성격이 문제가 되었을까요? 2011년 프로골퍼였던 안시현과 결혼했지만, 얼마 되지 않아 아내 안시현에게 작은 문제로 인한 폭력을 행사한 혐의로 입건된 뒤 2013년에 이혼을 하게 됩니다. 우연인지, 아님 사실인지 '폭행'이라는 단어가 그를 따라다니곤 하는데요. 현재 안시현이 아이의 양육권을 가진채 딸아이를 키우고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이렇게 논란이 된 근황만 알렸던 마르코는 최근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살아가고 있다고 합니다. 또 비디오스타에 출연하며 자신의 근황을 알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폭행이라는 전과가 있는만큼 더 나은 모습을 보여주지 않으면 대중들은 다시 그에게로부터 등을 돌릴지 모릅니다. 앞으로는 다혈질 마르코 대신, 서글서글한 인상의 마르코로 돌아와주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