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콰이엇 결혼설?? 인스타그램의 아이는 누구?

 

더 콰이엇! 정말 결혼을 할까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닙니다. 얼마 전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아기 사진은 조카 사진이라고 하네요! 특히 여성팬들 사이에서 결혼하고 싶다고 많이 말이 나오는 모양이더군요! 어쨌든 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85년 생이고, 본명은 신동갑이라고 하네요! 왠지 이름에서 범상치 않은 느낌이 풍겨지는데, 정말 힙합 & 랩 음악계에서는 신동이자 갑인가 봅니다. 그런데 왜 예명이 더 콰이엇인가 했더니, 맙딥의 'Quiet Storm' 에서 이름을 따서 그렇게 지었다고 하네요! 학력이 성공회대 신문방송학과입니다. 어쩐지 인텔리전트한 느낌도 주는 가수입니다.

 

 

 

 

하지만 여러 방송매체에 출연해 입담도 과시하고 있습니다. 악마의 편집을 당하면서도 예능화하는 게 재치 만점이네요!

 

 

 

 

중학생 무렵부터 힙합 & 랩 음악에 심취했다니까 참 대단한 사람이네요! 그것도 퍼프 대디의 음반을 듣고 힙합에 빠지다니, 결국 2005년 첫 정규 음반을 내놓습니다. 차근차근 하나씩 그의 음반이 나오자 제4회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힙합 음반상을 타게 되는 경사를 누리게 됩니다.

 

 

 


윤미래와 드렁큰타이거의 히트곡을 만들어 주면서 프로듀서로도 이름을 알렸다고 하는 더 콰이엇! 현재는 일리네어 레코즈에 소속되어 있으면서 다방면으로 활동을 하는 모양입니다. 나이가 나이인 만큼, 결혼해야 할 때가 아닌가 싶지만 요즘은 우리나라 사람들도 다들 결혼을 늦게 하니 뭐 그게 더 다행이 아닐런지 모르겠습니다.

 

 

 

 

여러 유명 레퍼처럼 성공하여 부와 명예를 획득한 래퍼 계열에 올랐고 누구나 알고 있는 힙합 레이블 일리네어에 속해 있습니다. 도끼와 친형제같은 사이라고 하며, 일리네어 소속 래퍼들과도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합니다.

 

 

 

트위터와 인스타그램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열심히 음악을 만드는 데 정신없이 사는 사람이니 언젠가 결혼하고 싶으면 여자친구를 사귈 것 같다는 생각은 들지만, 연예인들의 사생활은 물의를 빚은 연예인 아니면 그냥 넘어가도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물론 일거수일투족을 다 알고 있는 팬들 아니면 잘 모르거든요!

 

 

 

 

오늘 그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보았더니, 잘 가꾸어진 은행나무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사진도 참 잘 찍는 음악인인 것 같아 엄청 호감이 가네요! 또 하나 들어야 할 음악이 늘었습니다. 제가 힙합 & 랩 음악을 잘 듣지 않는 편이지만, 친근한 음악은 나름대로 잘 찾아 듣는 편입니다. 댓글이 더욱 웃기네요! 은행나무와 어울리지 않는 그런 분위기였습니다.

 

 

 

 

 엄청나게 달린 좋아요 수를 생각한다면, 주위에 여자친구 될 만한 사람들은 널릴대로 널렸으니 잘 생각해 보고 결정하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당사자가 아니라서 뭐라 말하기 어렵지만, 곧 사건이 터질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럼 또 알아서 또 누가 결혼하는구나 라는 반응이 올 테지만 말이지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