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게이설 잠재우기 위해 헬로비너스 나라에게 대시??

 

슈퍼쥬니어의 비주얼 통칭 '우주대스타' 김희철. 요새 예능계를 종횡무진하며 슈퍼주니어 멤버들 중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인 김희철씨 슈퍼'주니어'란 팀명과는 어울리지 않게 벌써 30대 중반이네요.

 

 

 


여자 같이 예쁜 외모때문에 자주 여장을 하곤 했었는데요. 때문에 부녀자들의 대시를 받기도하고, 동료 남자 연예인과 그렇고 그런 사이 라는 등 '게이설'이 돌았었습니다.

 

 

유년기부터 슈퍼스타의 관상이 보이는 듯 합니다. 개구장이 같아보이면서도 뚜렷한 이목구비...

 

 

실제 김희철은 여장하는 것을 무척 싫어했다고 합니다. 최근 해피투게더에 출연 한 김희철씨는 자신은 호감이 있는 여성에거 절대 편하게 다가가지 않는다며,
함께 출연한 헬로비너스의 나라에서 존댓말을 쓰자며 호감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뿐만아니라 나라의 아버님을 장인 이라며 적극적으로 대시했는데요.

 

 

김희철 사진 검색을 하다 보니 남자와 키스하는 신이 많네요 ㄷㄷ 물론 컨셉으로, 연출로 한 것이겠지만서도...이래서 게이설이 도나 봅니다.

 

 

미소가 아름다운 헬로비너스의 나라는 1991년생 올해 26세 아이돌 비율 종결자로써 9등신에 달하는 신체비율을 가지고있으며, 얼굴 역시 엄청나게 예쁜분이죠.

 

 

 

팀내에서 당연히 비주얼 담당이구요. 외모는 차도녀처럼 생겼지만 실제 성격은 마음씨 여린 순둥이에 허당끼도 있다고해요. 모든걸 다가졌네요.

 

 

 

 

김희철씨 아주 자신만만합니다. ㅎㅎ 나라씨 황금비율에 너무 예쁜분이라 경쟁자가 많겠는데요?
김희철씨는 특히 여자 연예인들과 친분이 두터운 편인데요. 소녀시대 태연과는 남매라고 불릴 정도로 친하고, 그녀 외에도 내로라 하는 국내 여자 아이돌과도 친분이 많습니다.

 

 

이 때문에 이수근은 김희철과 친해지면 걸그룹의 생얼도 볼 수 있다며 그의 인맥을 증언합니다.
하지만 그녀들은 김희철을 남자로 생각하진 않는거 같다고 밝히자 김희철은 그런 소리 때문에 자신이 게이설에 휘말린다며 자신도 여자를 좋아한다고 강하게 어필했다고 합니다.
강한 부정은 긍정이란 이야기도있죠 ? 이정도 인맥인데 열애설 한번 안난것이 좀 수상하긴 합니다.ㅎㅎ 
김희철씨 연애도 하고 가끔 열애설도 나고해야 의혹이 풀리죠~ 2017년엔 김희철 열애설 한번 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